티스토리 뷰
배우 주현영이 지드래곤에게 향수와 선물을 받아 인증샷을 한 사진이 이슈를 끌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이효리, 고소영 등 인증을 한 제품으로 100개 한정으로 출시가 된 사기가 어려운 제품이라는 점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어떠한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한 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주현영의 감사인사
배우 주현영이 성공한 덕후로 발돋움했습니다. 지난 18일, 주현영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어디 계신지 몰라서, 먼저 절을 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 사진에는 지드래곤으로부터 받은 향수와 선물이 담겨 있었습니다. 주현영은 기쁜 마음을 가득 담아 인증샷을 찍고 있었습니다. 검은 비니를 쓴 채 휴대폰의 플래시를 터뜨리며 지드래곤으로부터 받은 선물을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주현영이 선물받은 향수는 지드래곤이 프랑스 향수 브랜드와 협업하여 제작한 것입니다. 이 제품은 100개 한정으로 출시되었으며, 이효리, 고소영 등이 인증하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배우 주현영의 팬심
주현영은 자신의 팬심을 드러내며, 지난 2월에 MBC FM4U의 '두데'에 출연하여 "학창시절부터 지드래곤 선배를 좋아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지드래곤 선배를 내 것으로 만들겠다는 상상을 했다"며 "예를 들어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는 상상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를테면, 데뷔 당시에도 "지드래곤 선배님을 너무 좋아해서 만나고 싶었다"고 말한 적이 있었습니다.
주현영의 팬들의 반응
주현영이 지드래곤의 성덕으로 떠오른 것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다양했습니다. 팬들은 "동서남북으로 절했다니", "성공했다. 이제 우결만 하면 되겠다", "지디가 좋아요도 눌러줬다", "꿈은 이루어지는구나", "부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